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글 읽기
제목 강남센터,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대상 수상! 작성일 2018/11/05 09:54:15
작성자 강남센터 분류 공지
파일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대상 수상

메디컬아시아

  강남센터는 112메디컬아시아 2018 11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종합검진센터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노동영 원장은 한국의료를 세계에 알리는 한 편 한국의료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공을 인정받아 '한국의료 세계화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강남센터에는 매 년 3,000여명의 외국인을 포함한 4만여명의 수진자들이 건강검진 서비스를 받기 위해 방문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분야 의료진이 신뢰도 높은 검사를 제공한다는 점, 정밀 의료장비와 검진에 최적화된 환경 구축을 통해 정밀검진을 빠르게 끝낼 수 있다는 점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게 평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외국인 방문 시 전문 코디네이터의 11 에스코트를 제공하여 예약부터 추후관리까지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해외환자 유치에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 연길시중의병원 검진센터 협력사업과 같은 검진 서비스 해외 수출의 성공적 운영이 수상에 기여했습니다.

  메디컬아시아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은 머니투데이 외 중국과 러시아연방의 언론사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행사로, 매 년 한국의료 세계화의 숨은 일꾼들과 대한민국 의료관광의 대표 주자 및 해외환자 유치가 기대되는 의료기관에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글에 대한 코멘트
‘이종욱-서울 프로젝트’ 라오스 병원관리자 방문
2018년 10월 - 좋은 건강검진을 만드는 사람들